• TEL : 041-582-6851
    FAX : 041-587-6855
    E-mail : jdtech@jdintl.co.kr
CEO인사말

CEO인사말

(주)제이디테크는 철저한 품질관리와 확실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자동차 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제이디테크 (JD Tech Corp.)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04년 설립 이후 자동차 Brake의 주요 부품인 Caliper Master Cylinder 가공 사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저희 제이디테크는 우리 나라 자동차 부품 산업 발전을 위하여 모든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제이디테크는 주물 및 알루미늄 소재를 포함하여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자동차 부품의 가공을 경쟁력 있게 대량 생산을 가능하게 하는 전용기 생산 라인과, 다양한 품종의 생산이 가능한 Machining Center(MCT) 라인을 보유하여 유연한 생산 시스템을 동시에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어떠한 고객의 Needs에도 적기에 대응이 가능한 개발과 생산 체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기 자동차와 수소차등 친 환경차 및 자율 주행차의 부품 생산을 통하여 미래 자동차 산업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제이디의 우수한 품질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저희가 생산 공급하는 제품들이 세계적 자동차 부품회사를 통하여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의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에 장착되어 세계의 도로를 누비고 있음을 저희 임직원들은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희 제이디테크는 체계적이고 엄격한 품질관리와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하여, 고객 여러분과 함께 우리나라의 뿌리 산업인 가공 산업의 미래를 개척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제이디테크는 더욱 발전하는 미래 자동차 산업의 주역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회사가 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정도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 발전해 나가기 위한 저희 제이디를 지켜봐 주시고, 이 홈 페이지가 고객 여러분 및 저희 제이디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 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소통의 창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특허 및 인증 관계사 회사소개 오시는길
상호명    : (주)제이디테크   |  대표자 : 박윤수  |  사업자번호 : 609-81-61967
주      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 성환 22길 1~ 18
TEL : 041-582-6851 / FAX : 041-587-6855 / E-mail : jdtech@jdintl.co.kr  
COPYRIGHT(C) 2019 www.jdintl.co.kr ALL RIGHT RESERVED.
  • ADM